가입한 트친만 댓글을 달 수 있어요.

깃발을 누르면 코멘트 가능!

No. 68

하우주

근친 짱 .... 근친은 된다. 근친인것만으로 점수 100점 만점임. 근데 드림이라기 보다는 2차에 가깝긴한데 일단은 드?림 같으니까 드림홈에 열심히 백업하기로.

No. 68


No. 67

진운

얘 28살인가? 그랬던 거 같은데 뭔가 인상 더 나이들게 그려야하는데 쉽지가 않네. 암턴 차애임 ㅎㅎ

No. 67


No. 66

공모전 다이아 500개

개인작 할 겸 다이아 500개 준대서 허겁지겁 그렸는데 요즘 그림 폼 많이 죽은듯 흑흑. 그래도 하우주 그려서 좋았다.

No. 66


No. 65

기욱

호무라~. 맨첨에 겜 시작할 때 하우주 바로 메인에 못세워놔서 트친의리로 세워뒀던 거 같음. 근데 카드도 지혼자 5성 픽뚫하고 지금 카드도 젤 많음. (꼬라봄) 캐 자체는 진짜 매력적이고 귀엽고 재밌는듯? 근데 나는 떡대남캐 좋아해서 걍 진운이랑 하우주 덕질중.

No. 65


No. 64

이서언

짭근인듯 찐근인듯 맛이 없진 않은데 인텔리 안경캐가 취향이 아니라 아쉬운듯. 안경은 좋은데 ㅠㅠ. 보면 하우주랑 이서언이랑 둘 중에 누구랑 더 오래 시간 보냈는지 궁금하다.

No. 64


No. 63

심성훈씨

내취향은 아닌데 잘생기긴 하셨음. 근데 왹져래. 어쩐지 그 온천? 이벤트 스토리 보는데 갑자기 왹져 머리띠 쓰더라.

No. 63


No. 62

드림덕질 재밌다.
근데 얼굴이 그냥 메리 갈색버전 같아서 웃김.

No. 62


No. 61

럽딥용 메리 만들었다. 근데 걍 넴리스 드림처럼 2차 파려고 디폴트 외관처럼 꾸밈.

No. 61


No. 60

커미션 이뻐서 자랑용2 츄님 커미션

츄님표 할로윈 스타리브 넘 조음.

No. 60


No. 59

커미션 이뻐서 자랑용 츄님 커미션

역시 메리는 여름 girl이라 여름이 젤 이쁜 거 같음.
해바라기 잘 어울림.

No. 59


No. 58

아 일기 밀렸다. (이제 그냥 그림올리고 아무말 하는중) 이거 원래 4분할 해서 위아래 그림2장씩 추가되는데 덜그려서 한번에 그려서 줄라고 어차피 늦어도 돼!! (안됨) 100일 자체는 챙겼으니까 봐줘.

No. 58


No. 57

웅냥

스크래치 짱 어려움. 네잎클로버로 좋은 말 봐서 공유해주면서 줬더. 근데 아스한테 더 좋은 말 들었음. 나만 봐야지. (뭔데?)

No. 57